콘서트에서 제일 좋았던 민호 개인기ㅜㅅㅜ 포기할 수 없어! 민호 진짜 너무 ㅅ붖든ㅇ후ㅠㅜㅠㅡ프ㅠㅜㅠㅜㅠㅜㅠㅜ
어떡하지???????????? 어떡하지??????????????????????? 봐도봐도 안 질려 내가 춤을 외우겠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내가 외워서 머하겧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레나라도 뛸 셈인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확실히 둘째날이 표정이나 제스쳐가 낫다 첫째날보다! 쌈디랑 같이 무대 해서 덕분에 가까이에서 등짝오쁭 보고말이지 ㅎㅠㅎ
민호야 내가 널 널... 사.... 사ㄹ........큽.................


이제 콘서트 게시물은 끝... 아 재밌당ㅎㅅㅎ 콘서트 또 했으면 좋겠다 앵콜콘서트는 제발 2월 말에 부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