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바로 천사다ㅎㅅㅎㅋ 

지도 지가 웃긴지 픽 웃으면서 불안하게 올라가놓고서는 수니들 관찰하는것처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현아 안 무섭든????? 난 너 보면서 조마조마했는데ㅜㅜ 다음엔 와이어타고 올라가는거 해지마 해지마ㅜㅅㅜ 
근데 어쩜 이건 HD로 인코딩을 해도 꼬라지가 이모양인지.......... 엘이디새기 죽어라ㅗㅎㅅㅎㅗ


110101 SHINee 1st Concert - 화살 (Jonghyun ver.)
480p로 보면 그나마 나을듯^^;;;; 1280으로 코딩 안해서 HD가 안됩디다.........

그러니까 문제는 뭐냐면 난 이거 고화질로 올리는 방법도 모르고 인코딩 여러번 하기도 귀찮고 인코딩이 잘 되지도 않음ㅜㅜ
원래 풀버전은 안 올리려고 하다가 화살이 좋아서 코딩을 했는데 회사에서 나 잡으러 올까봐^^ㅗ 로고 안 박는다는게 무심코 박아버려서ㅡㅡ
다시 하려고 했는데 이미 50% 넘어서ㅡㅡ 끄고 했다간 언제 다시 될 지 몰라서 흑흑 노트북 유저의 괴로움ㅜㅜ
노트북으로 빠순질하고 영상코딩하는게 너무나도 용한 나ㅜㅜ

여튼 화살 너무 좋다. 이번 앨범에서 제일 좋은 발라드였음ㅜㅅㅜ 종현이 잘했어요 우쭈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