짤은 ㅇ ㅔ ㄷ ㅓ 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썰이랑 관계 없ㅋ엉ㅋ




레알 재밌는게 수니들 싸움이고 한발 더 나아가서ㅋ ㅎㅁ녀들 싸움이라더닠ㅋㅋㅋㅋ 지금 돌이켜보면 그 말이 딱인것 같당... 지금이야 이미 내 ㅎㅁ는 쭈구리가 되었고(ㅎ ㅏ 싀바 인정하기 시...싫어...!!) 여전히 난 내 아이들ㅋㅎㅋㅎ을 온화하게 매의 눈으로 투샷을 찍지만... 뭔가 예전의 그 광기어린 내가 아니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제3자가 된것 같구 그렇다. 누가 그랬었지 ㅎㅁ녀들이 젤 미친자들이라구.... 그래요 얼마전에두 난 캠 찍다가 둘이 마주보는 부분에서 줌아웃을 해버리는 바람에 내 캠을 보던 ㄱㅇㅅ이 이 사람은 미쳤다며.... 누가 노래캠 찍는데 투샷을 찍냐몈... 그래요 바로 나에요 나라구!!!! 잇츠미!!!!!!!!! 조조랑 헬로는 그렇게 찍어야대는데 어카라궇.ㅠ.ㅠㅜㅠㅠㅠ 나도 모르게 그 부분이 되면 줌아웃을..^^ 기쁘게...^^ 헤헤

내 ㅎㅁ질의 역사에는 늘 함께하던 사람들이 있었고 그 사람들이 다 쓰고 그리구 찍어다줬고.... 이번엔 나도 찍순이가 되었기 때문에 내가 찍었다. 간단하넹 참 쉽죠잉????? 그치만 모랄까 우린 너무 우리끼리 놀아서일까.... 금방 시들었다 대외 활동에ㅋㅋㅋㅋㅋ 메신저만 켜면 대는뎅 머하러 홈을 만들고 접속하고 글을 쓰나... 이건 정말 폐해다 좋지 않다 왜냐면 난 그래도 내가 어디든 홈페이지라는 곳에 상주하면서 무언가 함으로써 내 ㅎㅁ에 한줄기 가지가 되는.. 그런 ***건설적인 빠순이***가 되길 원했어........ 이왕 내가 찍어온거 보고 많은 사람들이 연성을 하면 좋자나??????? 좋은데.... 참 좋은데 말로 할 수가 없넹.... 왜냐면 내 주위 사람들은 보기만 하고 쓰진 않으니까 ㅎ ㅏ 이게 머람 정말 내가 고나리를 해도해도 쓰질 않아 쓰질!!!! 다들 자기 배만 불렀어!!!! 특히 누워잘라고 하는데 계속!!!!!! ㅍ_ㅍ가 어쩌고!!! ㅎㅅㅎ가 어쩌고!!!!!!!!!!!!!!! 물론 저도 함께 했습니다만ㅎ 그래서 새벽까지 잠을 못잤습니다만ㅎ

그래서 결론은 문제다 우린 너무 게으르고 애들은 너무 성실하니까. 행복한 투정ㅎㅎㅎ인것 같지만 애들이 주는 1차 떡밥에 제가 따라가기가 힘이 드네요 어잌후ㅎㅎㅎㅎ 내 ㅎㅁ를 까던 사람들..... 내 홈을 까던 사람들........ 나를 까던 사람들... 모두모두 잘 살고 있을까...? 모두 여전히 욕하고 있을까... 너년들의 ㅎㅁ는 안녕하니???? 참 부럽따 누가됐든 나보다 2차 연성물을 많이 볼테니까ㅠ.ㅠ 난 불쌍한 ㅎㅁ녀야 어쩜 이러케 1차 떡밥만으로 세상을 즐겁게 살고 있을까 참 나 우스워서!!!!!


그러고보니 문득 떠오르는 나쁜 기억. 어디엿지 모 여러 ㅎㅁ 이야기를 할 수 있는데서 홈 공개를 했나?? 내가 그래서 그걸 타구 갔는데 어머낫 내 오지랖년 때려죽여야지>ㅅ< 존나 홈 메인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새끼들은 지옥이라고...... 꺼져버리라고...... 재수없다구........ 큽......... 내 오지랖년이 나쁜년이야'_^ 그 창을 끄면서 생각했다. 나도 홈 메인에 저러케 적어놓고 싶다.... 손이 떨린다..... 나도 ○○지옥 내 눈앞에서 사라져 라고 쓰고 싶다... 부들부들.... 하지만 적지 못했지 왜냐면 난 개인홈이 아니었으니까.... 글케 적었다간 난 저격당해서 태평양에 버려졌을듯ㅎ 빵야빵야ㅎ 그걸 쓴 사람이 정말 내새끼들 중 하나를 싫어하진 않겠지 이깟 ㅎㅁ질로 애들 싫어하는거 우습자나여 걍 원래 싫으면 싫은거지 차라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야 ㅎㅁ질갖구 애를 시러하는거.... 우습구 치졸해 원래 싫은거면 인정ㅇㅇ 여튼 나도 ㅎㅁ질땜에 애들 싫은거 아닌데 나랑 반대편인 사람들이, 우리랑 함께 모인 곳에서 존나 취존 안하고 깝쌀때마다 그들에게 저격의 아름다움을.............


망구 내가 제3자가 아니었네 아직ㅡㅡ 이 얘기만 나오면 빡이쳐서 원ㅡㅡ 하지만 홈이 없다는건 마음이 편하긴 하다 이런 일에 예전만큼은ㅋ 화나지 않곸ㅋㅋㅋㅋㅋㅋㅋ 싸울라면 싸워라 난 애들을 보겠다 썰 풀기도 바쁘다 이렇게 됐으니.. 아 몰라 나도 보고싶어 작년 서가대가 너무 옛날 일 같아ㅜㅜ 골디 가야되는데 으허어ㅓ헝헝허어러 세상은 왜 내게 과제와 시험을 주셨나요 엄마 학교는 너무 자닌해여 내가 이런 뻘글까지 쓰게 만들었어 우ㅜㅍ푸ㅠㅜㅜㅠㅜㅠㅜㅜ 우우우우 내가 자기 과제만 하는줄 아는 교수물러가라ㅏㅏㅏㅠㅜㅠㅜㅠㅜㅠㅜㅜ


'eebe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콘서트는 레알이었어  (2) 2011.01.03
>ㅅ<......  (7) 2010.12.28
울지마  (0) 2010.11.08
ㅎㅅㅎ  (6) 2010.11.01
-  (3) 2010.10.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