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잡담이야

from GO ON 2010. 5. 4. 09:55

아 졸려 진짜 졸림ㅠ_ㅠ 어젠 열한시에 자겠다고 일찍 집에 들어갔는데 다 망했어.. 유근이 영상 잘라주다가 쓸데없이 늘려서 시간 잡아먹고 베가스를 켠 김에 종현이 영상을 또 안 볼 수 없잖아'_'... 헿 그래서 보다보니까 시간이 이미... 근데 그 사이에 ㄱㅈㄹㄴ 리믹스 때문에 울면서 웃다가 탈춤 땜에 또 웃고 으으 너무 새벽에 미친듯이 웃기만 하다가.... 이걸 봤다.


크...큽ㅠ_ㅠ 이건 뭐야 이건 뭐야???????????????? 큽ㅠ_ㅠ 흡ㅠ_ㅠ 미..미노쟈응 아니 미노님 아 싀밥ㄹ.ㄷ.ㅂㅈ더ㅑㅐㅁㄴㅇ래ㅑㅁㅈ대ㅑ패ㅑㅁㄹ애ㅑㅁㅈ대ㅑㄻㄴㅇ래ㅑㅓㅈ대ㅑㅁㄴㅇ류ㅐㅈ듀ㅐㅁㄴㅇ랮대매ㅑㅁㄴㅇ러ㅐㅑㅁㅈ대ㅓㅑㅁㄴㄹ어;ㅈ대ㅑㅁㄴㅇ러ㅐㅑㅈ대ㅓㅑㅁㄴ어ㅐㅑ;ㄹㅈ대ㅑㅓㅁㄷ내ㅓㅑㅁㄴㅇ래ㅑㅓㅂ재ㅓㅑㅁㄴㅇ러ㅐㅑ퍼ㅐㅑㅁㄴㅇ러ㅐㅂㅈ더ㅐㅁㅇ러;ㅍ;ㅐㅑㅓㅁ더ㅐㅑㅁㅇ러ㅐㅑㅈ댜ㅐㅁㅇㄴ;ㅓㅣ라대ㅑㅓㅁㄴㅇ러ㅐㅑㅈ 보자마ㅏㅈ 진짜 모니터에 저절로 손이 가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뚝을 만지고 있었어 난 병신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시발 신이시여 상추님이시여!!!!!!!!! 민호를 헬스장에 보내주시다니 감사합니다 상추님이 아니라도 천지신명께 감사드립낟 ㅎㅁㅇㅁㄴㄹㅈ다하하하하하!!!!!!!!!!! 민호는 어차피 우락부락하게 근육붙을 타입도 아닌 것 같거니와 본인도 아직까지는? 그런데 미친듯이 열정이 있는거 같지도 않고 몰라 감사합니다 오빠라고 불러야지...


그리고 아침에ㅋ 출근하자마자 본거ㅋ


아 나 진짜 고작(??) 열명밖에 안되는데 규현이 어딨는지 못찾은거야;;;;; 난 망알연이야 멍청한 수니야 규현아 뎨둉합니다 근데 진짜 한참 고민했는걸.... 하나씩 지움 제일 알아보기 쉬운 사람부터 지웠는데 아직도 궁금한건 아래 사진의 왼쪽 두번째는 그럼 동해야? 너무 성민이같이 나왔는데???? 근데 성민이는 윗사진 맨 왼쪽 아니냐고...... 아 존트 모르겠어.... 이 사진만 보고 규현이가 어떨지 가늠하지도 못하겠고 근데 저 옷은 안 입었음 좋겠단건 확실함 그것만은 당당하게 주장할 수 있다.

그리구 그냥 이걸 보고 기분이 이상했던 이유는 내가 처음 좋아했던 슈주에서 많은 것이 바뀌었고 그 변화가 너무 급작스레 일어난 것 같은 기분이 들기 때문... 3집 컴백 때 기범이가 그렇게 자켓만 찍고 안 나오고, 희님이 객원랩퍼 수준;으로 안 나왔을 땐 주위의 속상해하는 사람들을 위로? 하면서도 사실 그 변화가 크게 다가오지 않았는데... 왜냐면 그들은 언젠가 그럴거라 생각했으니까? 나쁜 뜻이 아니라, 어차피 슈주는 그런 식으로 개별활동 혹은 로테이션이 이루어질 그룹이란걸 공고하고 나온 그룹이었고 그 중에 개별활동으로 빠질 사람이 누군진 누가봐도 알 수 있는 일이었고 그 개별활동이 안 좋다고 생각해본 적도 없고. 난 오히려 슈주를 나가든 활동을 안하든 개별활동 하는 모습을 더 좋아해서 3집때의 변화는 그런가보다, 했었는데. 어떻게 보면 굉장히 갑작스러운 일들로 두 사람이 빠져버리니까 기분이 이상하다. 동시에 군대 이야기도 떴고... 음주운전에 대해선 가차없이 잘못한 게 맞고, 대가를 치러야한다고 생각하지만... 글쎄, 모르겠다. 똑같은 짓 혹은 더 심한 짓을 하고도 멀쩡하게 활동하는 사람도 많은데.. 으 이런 말로 있는 잘못이 없어지진 않지 그래요..... 아쉽다 아쉬워.


노래는 어떠려나 얼른 음원이나 떴으면 좋겠다ㅠ_ㅠ 어제 들은 함수애들 노래는 정말 최악과 최고를 따지기 이전에 멜로디 라인 자체가 너무나도 내 취향이 아니어서 억지로 한번 들어보고 삭제. 한곡은 다 들어봐야 좋은 노래인지 안 좋은 노래인지 내 스스로 판단할 수 있을텐데 이미 노래를 듣기 시작한 순간 내 정신은 하늘나라로.... 그냥 좋고 싫음을 따지지 말고 내 하드엔 없어도 되는 노래라 판단했기 때문에 지움. 으 함수애들 귀엽고 예쁜데 왜 노래를 못 듣게 해선 관심이 없어지게 해 망알 프로듀서들아ㅠ_ㅠ 얼굴만 보러갈거야 미친ㅠ_ㅠ 난 정수정 여덕이니까...



'GO 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 며칠 인상깊었던 애들 사진  (10) 2010.06.07
나 울고있니  (10) 2010.05.19
웃지마 웃지말라고  (8) 2010.05.07
100430 : 건대 체육대회 민호  (4) 2010.04.30
,